MelonDS 다운로드 PC에서 닌텐도 게임을 해보자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어 있는 MelonDS 에뮬레이터는 닌텐도 DS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인기 앱인데요. PC에서도 닌텐도 DS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PC버전 MelonDS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해 보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오늘 포스팅은 스마트폰 MelonDS 앱이 아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반응형

 

MelonDS 다운로드

친절하게도 MelonDS PC버전은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바로 MelonDS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도록 버튼 남겨놓을게요. 참고하실 내용은 버튼을 클릭했을 때 현재 블로그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사이트로 접속되니 아래 설명을 모두 확인하신 다음에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신 다음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MelonDS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니까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진행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MelonDS 버전이 적혀있습니다. 밑으로 계속 다른 버전 내용도 적혀있는데 상단에 보이는 버전이 최신 버전입니다. 최신 버전을 설치해서 실행하는데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래쪽 구버전을 받아서 설치해 보세요.

최신 버전 MelonDS 내용 마지막 부분을 보시면 위와 같이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32비트는 지원하지 않고 64비트만 지원하니 참고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MelonDS 파일은 압축 파일입니다. 압축 해제를 해보시면 1개 파일이 나오는데요. 위와 같이 MelonDS 실행 파일입니다. 설치하지 않고 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네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닌텐도 DS 게임을 불러와서 플레이해 보세요.

 

에뮬레이터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