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 Temp 다운로드 CPU 모델 확인과 온도 측정

내가 사용하고 있는 CPU 모델이 무엇인지 기억나지 않을 때, 서멀구리스를 도포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서 재도포를 해야 하는지 온도 측정하고 싶을 때 Core Temp 프로그램을 찾으시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Core Temp 다운로드 방법 확인해 보시고 포스팅 작성 날짜 기준 최신 버전 파일도 받아보세요.

현재 받을 수 있는 Core Temp 최신 버전은 1.18.1 버전입니다. 아래 작성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더 최신 버전이 등록되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냥 1.18.1 버전으로 사용해도 괜찮다 하시는 분들은 첨부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Core Temp 다운로드

설치 과정에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 보여서 가장 먼저 설명을 해드리고 Core Temp 사이트 접속하실 수 있게 버튼 첨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Core Temp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보면 위와 같이 게임 아이콘이 바탕 화면에 추가되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습니다. 그냥 Next 버튼만 클릭해서 설치를 완료했는데 왜 바탕 화면에 이상한 아이콘이 추가되었는가 불안해하실 것 같아서 먼저 말씀드려요. 꼭 체크 해제하고 설치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Core Temp 설치 파일 최신 버전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 방문을 위한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포터블 버전으로 받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설명을 먼저 확인하고 버튼 클릭하면 됩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Core Temp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상단에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Core Temp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는데 포터블 버전으로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바로 밑에 More downloads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윈도우 운영체제 32비트와 64비트 링크가 나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링크를 클릭하면 압축 파일 다운로드가 될 거예요.

Core Temp 포터블 버전으로 받으신 분들은 압축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실행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Core-Temp-setup-v1.18.1.0.exe
1.23MB
CoreTemp32.zip
0.39MB
CoreTemp64.zip
0.44MB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지만 사이트 접속하기 귀찮으니 1.18.1 버전 파일로 받아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 파일 첨부해 놓을게요. 첫 번째 파일은 설치 파일입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는 포터블 파일인데 비트에 맞게 받으세요.

Core Temp 프로그램 설치를 하셨거나 포터블 버전으로 받으신 분들은 프로그램 실행을 해보세요. 위와 같이 CPU 모델도 확인할 수 있고 CPU 온도 측정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