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제거 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도 스마트폰에 기본 앱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폴라리스 오피스가 기본 오피스 앱으로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었죠.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서 많은 방법을 찾아보고 계시는데 딱히 방법은 찾아볼 수 없는데요.

다른 무료 오피스 프로그램을 찾아서 설치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유료로 결제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반응형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제거 방법

유료 결제가 있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하는데 광고를 제거하는 서비스를 그냥 제공하는 경우는 없죠. 그렇다면 유료로 결제할 때 금액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가장 낮은 결제로도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제거를 할 수 있는데 금액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위에 보이는 모든 기기 광고 제거 부분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유료 결제는 4종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간 이용료가 가장 낮은 4,900원부터 가장 비싼 24,900원까지 있는데요.

유료 결제 금액별 차이점은 대부분 동일하지만 AI 편집 크래딧 차이와 사용 가능한 기기 개수, 편집 및 저장 데이터, 폴라리스 드라이브 용량, 작업 내용 복원 기간, 오만시장 할인율에 차이가 있네요. 그냥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제거만 필요하신 분들은 가장 낮은 SMART 월간 이용권 4,900원이 적당한 것 같네요.

 

폴라리스 오피스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