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 룰렛 어떻게 하면 될까요?

평소 네이버 지식인에 접속해서 질문을 많이 남겼다거나 다른 사람들이 남겨놓은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신 분들이라면 월 말 지식인 룰렛을 통해 네이버 페이나 내공을 받을 수 있는데요. 10월에는 최대 네이버 페이 1만 원까지 당첨될 수 있다 보니 지식인 참여가 좋았던 분들이라면 지식인 룰렛은 꼭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 달 월 말에 지식인 룰렛 페이지로 방문해서 룰렛 이용권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1장 이상 받았다면 바로 룰렛을 돌려서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지식인 룰렛 바로가기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지식인은 많은 참여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홍보를 지식인에서 하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평소 하지 않았던 것이라 그런지 잘 방문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네이버 지식인 룰렛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이동됩니다.

지식인 룰렛 페이지로 접속해서 왼쪽 상단을 보면 나는 몇 번이나 지식인 룰렛을 이용할 수 있는지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활동을 하지 않아서 이용권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는 위치 바로 밑에는 자세한 룰렛 이용권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지금까지 경품을 얼마나 받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는데 저는 지금까지 내공만 당첨된 것 같아요. 룰렛 이용권은 발급 후 일주일 경과되면 소멸되니 바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꼼수를 부린다고 질문이나 답변을 해놓고 삭제를 한다면 마이너스로 집계된다고 하니 정상적으로 질문이나 답변을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질문과 답변 혹은 초이스 질문을 3개 등록할 때마다 이용권이 발급된다고 합니다. 질문 채택률이나 답변 채택률이 50% 이상인 사용자를 대상으로 발급된다는 것은 아주 중요한 내용이네요.

지식인 룰렛 이용권을 받은 분들이라면 오른쪽에서 START 버튼을 클릭하여 룰렛을 회전시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지식인 참여를 꽤 열심히 한 것 같은데 왜 이용권이 0장인지 모르겠다면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이 된 상태인지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