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Utility 다운로드 윈도우, Mac 모두 오세요.

EOS 디지털카메라를 PC에 연결해서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설정 변경, 원격 촬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EOS Utility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윈도우 사용자와 Mac 사용자 모두 EOS Utility 설치 파일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포스팅 날짜 기준으로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이 올라와도 항상 캐논 사이트에 방문해서 업데이트 버전이 올라왔는지 확인하게 만들지는 않았을 테니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요?

 

반응형

 

EOS Utility 다운로드

그러면 윈도우 운영체제, Mac 운영체제 사용자 모두 EOS Utility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게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현재 페이지가 사라지면서 이동되니 참고하세요.

EOS Utility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다운로드 항목에 체크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체크하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EOS Utility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만약 EOS Utility 최신 버전으로 받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고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센터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스크롤해서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EOS Utility 항목에 윈도우, Mac 버전 다운로드 링크가 있을거예요. 링크를 클릭하면 현재 받을 수 있는 최신 버전 EOS Utility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은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압축 해제를 하게 되면 오른쪽 EOS Utility 설치 파일이 나오는데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EOS Utility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설정 변경, 원격 촬영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