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오디오 다운로드 한국어 적용 방법까지

오디오 재생 프로그램은 현재 종류가 꽤나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그중 제트오디오를 선택해서 사용하려는 분들께 제트오디오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국어로 적용하는 방법까지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제트오디오는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업데이트 버전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버전 낮은 제트오디오를 설치해도 자동 업데이트 기능으로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겠지만 처음부터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는 게 더 깔끔하겠죠.

 

반응형

 

제트오디오 다운로드 한국어 적용

제트오디오는 유료 버전도 있는데 오디오 파일 재생만 하는 분들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료 버전은 편집과 효과 관련된 부분만 추가되는 것 같아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트오디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 현재 페이지가 사라지면서 이동되니 한국어 적용 방법까지 모두 확인하신 다음에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트오디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Basic 유료 버전은 Plus입니다. Get Basic 버튼을 클릭하시면 무료 버전 제트오디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제트오디오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해 주세요. 제트오디오 설치 완료 후 한국어 적용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트오디오 사이트 왼쪽 소프트웨어 항목에서 Language Pack 링크를 클릭하여 다양한 국가 언어팩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언어팩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시면 한국어 언어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될 거예요. 그래서 제트오디오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하시라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제트오디오 설치 완료 후 한국어 언어 팩 설치를 해주세요. 모든 설치가 완료된 이후 제트오디오를 실행해서 음악 재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