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bo VPN 다운로드 무료 버전으로 받아보기

요즘 VPN 프로그램을 사용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대표적으로 트위치 방송을 한국에서 1080P 화질로 볼 수 없다 보니 VPN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보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어떠한 이유로 VPN 프로그램을 찾다가 Turbo VPN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려고 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오늘은 Turbo VPN 프로그램 무료 버전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는데 아무래도 유료 버전과 비교해 봤을 때 접속할 수 있는 국가가 많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Turbo VPN 다운로드

오늘 Turbo VPN 프로그램 무료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고 다른 무료 VPN 프로그램을 찾아보거나 Turbo VPN 프로그램 성능이 괜찮다 싶으면 유료로 결재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Turbo VPN 무료 버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Turbo VPN 무료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버튼이 2개 보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과 프리미엄 받기 버튼인데요. 프리미엄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유료로 결제하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까 같은 페이지에 운영체제를 선택하는 위치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설치하려는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저는 윈도우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니까 Turbo VPN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네요. 마지막까지 유료 결제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니 프리미엄 결제를 해보라는 버튼이 유혹하고 있습니다. 아직 성능이 어떤지 확인하지도 않았는데 유료 결제는 불필요하죠. PC용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Turbo VPN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위와 같이 Turbo VPN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Turbo VPN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VPN 무료 버전 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VPN 프로그램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