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Mac 다운로드 윈도우에서 DMG 파일 열어보기

절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Mac 운영체제 DMG 파일을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열어보는 것이었는데요. TransMac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DMG 파일을 윈도우에서 열어보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볼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아쉽게도 정식 TransMac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할 때 15일 동안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TransMac 다운로드

인터넷에 검색하면 포터블 버전도 나오고 크랙 파일도 나오는데 포터블은 구버전은 찾아볼 수 있지만 현재 최신 14.8 버전은 없더라고요. 그리고 크랙 파일은 바이러스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보니 다루지 않으려고 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검색하지 않고 TransMac 공식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이동되니 참고하세요.

사이트로 이동해서 페이지 내용을 살펴보시면 영어로 적혀있어서 브라우저 번역이 필수입니다. 

번역을 해보면 내용은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평가판 제한 내용이 가장 중요할 것 같은데요. 설치 후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15일 이후에는 라이선스 키를 구입해야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TransMac 프로그램이 무조건 필요한 사람이 아니라면 유료 결제는 추천드리지 않는 게 가격이 59달러라는 저렴하지 않은 가격입니다.

 

tmsetup.zip
2.09MB

 

TransMac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14.8 버전 파일입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지 않고 받으실 분들은 위에 첨부 파일로 받아보세요.

제가 크랙 파일을 받아서 윈도우 디펜더로 검사를 해봤을 때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크랙 파일 아이콘이 불안하게 생겼더라고요. TransMac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크랙 적용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