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az Video AI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방법

동영상 화질 업스케일링은 정말 대단한 기술이죠. 그래서 Topaz Video AI 프로그램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유료로 구매하기에는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인지도 확인하지 못했는데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무료 버전으로 먼저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게 되면 무료 버전 다운로드 버튼과 유료 결제 버튼이 같이 첫 페이지부터 보이는데 Topaz Video AI 페이지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반응형

 

Topaz Video AI 무료 버전 다운로드

유료 결제 버튼만 보이니까 Topaz Video AI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은 받을 수 없구나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유료 결제 버튼 옆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만 없는 것이지 잘 찾아보면 무료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Topaz Video AI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지금 블로그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Topaz Video AI 사이트로 이동되니 참고하세요.

사이트로 이동하면 Video AI 4 이름으로 적혀있네요. 버전이 4라는 뜻이겠죠. 보이는 버튼은 파란색 구매 버튼과 검은색 Topaz Video AI 홍보 영상을 볼 수 있는 버튼입니다.

무료 버튼을 찾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5개 메뉴가 있는데요. 두 번째 메뉴가 다운로드 메뉴입니다. 클릭해서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니까 무료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윈도우 버튼과 Mac 버튼이 있으니까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Topaz Video AI 사이트로 접속하지 않고 바로 무료 버전 다운로드를 해보고 싶어 하실 분들을 위해 버튼을 추가합니다. 윈도우와 Mac 운영체제로 나뉘어 있으니 사용하는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위와 같이 Topaz Video AI 무료 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보세요. 설치가 완료된 Topaz Video AI 프로그램이 나에게 맞는지 확인해 보시고 괜찮다면 유료 결제로 사용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