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OS 다운로드 안드로이드를 운영체제로 설치하자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블루스택, 녹스 같은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는 방법이 있죠. 성능이 좋은 PC에서는 쾌적하게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성능이 약간이라도 부족한 경우에는 렉이 발생하거나 튕김 현상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안드로이드를 운영체제로 설치해 버리는 것입니다.

오늘 PrimeOS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선택과 ISO, EXE 선택도 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PrimeOS 다운로드

사이트 화면 구성이 자주 변경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PrimeOS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면 안드로이드 버전 선택부터 ISO 파일로 받을 것인지 EXE 파일로 받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PrimeOS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현재 블로그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이동되니까 참고하시고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PrimeOS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기기, 버전, 타입 선택을 해주셔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PrimeOS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선택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버전은 11입니다. 기기는 x86으로 선택하고 안드로이드 버전은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버전으로 선택 후 타입을 ISO로 선택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보니 바로 PrimeOS ISO 파일이 받아지는 것은 아니고 SOURCEFORGE 사이트로 이동되어 5초 기다림 후 PrimeOS ISO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타입을 EXE로 선택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옵션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에러 메시지가 나오네요. 왜 선택할 수 있는 메뉴에 EXE를 넣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포스팅 처음 시작할 때 ISO, EXE 선택을 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ISO 파일만 받을 수 있네요.

이렇게 PrimeOS ISO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PrimeOS 운영체제를 설치할 파티션을 생성하시고 부팅 USB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부팅 USB 제작을 해주세요. 그리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제 에뮬레이터가 아닌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모바일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