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사믹(Mosamic) 다운로드 모자이크 제작 프로그램

옛날부터 많이 보던 모자이크 사진인데 서로 다른 사진이 합쳐져서 하나의 사진처럼 보이는 그런 사진 있잖아요? 그런 모자이크 사진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모사믹(Mosamic)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평생 보관할 사진을 모사믹(Mosamic) 프로그램에서 제작하는 경우는 없겠죠. 그냥 단순 재미용이나 다른 사람과 공유용으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모사믹(Mosamic) 다운로드

워낙 인기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국내 자료실 사이트나 해외 자료실 사이트에서도 모사믹(Mosamic)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공식 사이트도 열려있는데 굳이 자료실 사이트로 찾아가서 설치 파일을 받을 이유는 없죠.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주 빠르게 모사믹(Mosamic)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시겠지만 사이트에 별 내용이 없더라고요. 메뉴가 있는 것도 아니고 페이지에 스크롤도 없어서 딱 보이는 화면이 끝입니다.

모사믹(Mosamic)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업데이트가 꽤나 오랫동안 없었는지 버튼 밑에 윈도우 XP, 윈도우 10 운영체제가 적혀있네요. 윈도우 11 운영체제에서도 아무 문제 없이 설치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받을 수 있는 버전이 1.3.1 버전인데 사이트에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을지 모르겠지만 1.3.1 버전 설치 파일을 받고 싶은 분들은 위에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첨부 파일로 올려드리고 싶었지만 용량 초과로 버튼에 링크를 달아놓는 방법으로 대체합니다.

모사믹(Mosamic) 설치 과정도 매우 짧습니다. 다음 버튼 클릭 한 번 하니까 바로 설치가 진행되네요. 프로그램이 설치 완료되고 실행해 보니 한국어를 지원해서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진을 불러와서 모자이크 만들기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