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드래곤즈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출시된 콜 오브 드래곤즈는 오랜 시간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태블릿에만 실행하기에는 배터리 수명에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콜 오브 드래곤즈에 맞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알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PC버전을 설치해서 쾌적한 환경으로 플레이해 보세요.

사무용으로 조립한 PC에서 앱플레이어로 콜 오브 드래곤즈를 실행했다면 끊김 현상이 발생했겠지만 PC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해 보니 끊김 전혀 없고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더라고요.

 

반응형

 

콜 오브 드래곤즈 PC버전 다운로드

오늘 포스팅 내용은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만 작성됩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실행해서 콜 오브 드래곤즈를 설치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플레이했던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플레이할 수 있으니까 따로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사이트를 찾아가서 콜 오브 드래곤즈 PC버전 설치 파일 받는 방법을 먼저 설명해 드리고 마지막 부분에 바로 설치 파일 받을 수 있는 버튼도 추가해 놓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콜 오브 드래곤즈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요. 공식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콜 오브 드래곤즈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게 되면 버튼이 3개 보입니다. 순서대로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윈도우 버전 버튼인데요. 콜 오브 드래곤즈 PC버전은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위에 버튼에 콜 오브 드래곤즈 공식 사이트 PC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을 거예요.

위와 같이 콜 오브 드래곤즈 PC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게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 후 게임을 실행하면 전용 런처가 실행되고 계정 로그인 후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