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3K 다운로드 에뮬레이터 받고 PC에서 게임하기

휴대용 게임기인 PS VITA는 없지만 PS VITA 게임은 플레이하고 싶다면 PC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면 되는데요. Vita3K 에뮬레이터는 꽤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빠르게 다운로드해 보세요.

Vita3K 파일은 해외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는 게 아닌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포스팅 날짜 기준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도 첨부를 해놓을게요.

 

반응형

 

Vita3K 다운로드

제가 바로 위에서 해외 자료실에 올라온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게 아닌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면 된다고 말씀드렸죠. 워낙 찾는 사람이 많은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네이버에서도 검색할 수 있더라고요.

 

 

밑에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파일을 첨부해 놓았지만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접속할 수 있는 버튼 남겨놓습니다.

Vita3K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스크롤해 보시면 위와 같이 운영체제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튼에 GitHub 사이트가 적혀있는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제외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GitHub 사이트로 이동되지 않고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windows-latest.zip
12.76MB

 

GitHub 사이트로 접속해서 업데이트가 언제 되었는지 확인해 보니 포스팅하는 날짜 2일 전 최신 버전이 등록되었더라고요. 첨부 파일이 최신 버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고 받으시길 바랄게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Vita3K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폴더에 위와 같은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어떤 파일이 실행 파일인지 바로 아실 거예요.

 

 

 

Vita3K 프로그램 실행하기

압축 해제된 폴더에서 Vita3K 파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처음 실행할 때 Windows의 PC 보호 창이 뜨는데 추가 정보를 클릭하면 밑에 실행 버튼이 나옵니다.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실행부터 Windows의 PC 보호 창은 뜨지 않아요.

명령프롬프트와 Vita3K 창이 같이 열리는데 명령프롬프트는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명령프롬프트를 종료하게 되면 Vita3K 프로그램도 같이 종료되기 때문인데요. Vita3K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명령프롬프트도 같이 종료됩니다.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Korean이 나오니까 선택해 주세요.

다음 화면은 폴더 경로를 변경할 수 있는 화면 같은데 저는 Vita3K 실행 파일이 있는 폴더로 선택하였습니다. 기본 설정된 폴더 그대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다음 화면은 펌웨어와 폰트를 설치하는 화면이네요. Download Firmware 버튼과 Download Font Package 버튼을 클릭하는데 Download Firmware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스테이션 사이트로 접속되고 업데이트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Font Package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네요. 2개 파일을 모두 받았다면 Install Firmware File 버튼을 클릭해서 2개 파일을 선택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Vita3K 인터페이스 설정하는 화면인데 굳이 변경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Next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OK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이 닫히고 다시 재시작되네요.

이제 본격적인 Vita3K 화면이 열렸습니다. Vita3K 프로그램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는데 Show next tome 체크 해제 후 Close 버튼을 클릭하세요.

유저 생성하는 화면입니다. 아바타를 선택할 수 있고 이름을 입력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프로필을 생성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생성된 프로필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왼쪽 상단 파일 메뉴에서 .zip .vpk 설치를 선택하고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게임 파일을 선택해서 설치하고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