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it 다운로드 빠른 파일 전송 프로그램

다양한 기기간 빠른 파일 전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SHAREit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mac 운영체제를 지원해서 앱이나 프로그램만 설치되어 있으면 쉽고 빠르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ite 버전만 설치할 수 있는데 SHAREit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면 일반 버전 APK 파일을 받아서 설치할 수 있어요.

SHAREit 사이트로 접속해서 안드로이드 APK 파일, 윈도우 버전, macOS 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SHAREit 다운로드

네이버나 구글에서 한글로 셰어잇을 검색하거나 영어로 SHAREit을 검색하면 우리가 접속하려는 사이트 링크가 아닌 다른 사이트 링크가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옵니다. 그래서 사이트를 찾아 접속하는 것이나 SHAREit 설치 파일을 받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밑에 첨부된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SHAREit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에는 위와 같이 2개 버튼이 보이는데요. 안드로이드 APK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왼쪽에 있고 macOS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러면 iOS 버전이나 윈도우 버전은 어떻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을까요? macOS 버튼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보면 밑으로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 iOS, 윈도우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OS를 클릭하면 앱스토어로 연결되고 윈도우를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가 설명해 드린 SHAREit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이동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죠.

안드로이드 APK 파일은 스마트폰으로 이동해서 설치를 진행하시고 윈도우 버전 SHAREit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파일을 전송하려는 두 기기에 모두 SHAREit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전송을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