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웹뷰어 바로가기 CCTV 확인하는 방법

에스원 CCTV를 설치하셨으면 에스원 웹뷰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지 어떤 방법으로 CCTV를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전용 뷰어 프로그램이 아닌 웹뷰어로 확인할 수 있다 보니 야외에서 스마트폰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에스원 웹뷰어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는 버튼도 첨부하고 웹뷰어 이용하는 방법도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에스원 웹뷰어

웹뷰어의 장점은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식이 아니다 보니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곳에서나 사이트로 접속만 해주면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에스원 웹뷰어로 접속할 수 있는 버튼은 밑에 첨부를 하였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직접 검색하고 접속하시거나 버튼을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거예요.

 

 

에스원 웹뷰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에스원 웹뷰어에서 CCTV 확인을 하려면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로그인은 사이드 상단에서 클릭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계정이 없다면 사이트 상단 회원등록을 클릭해서 계정 생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에스원 웹뷰어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위와 같이 영상기기 목록에 기기가 목록으로 나옵니다. 만약 목록에 기기가 나오지 않으면 설치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것입니다.

설치정보 등록 페이지로 이동해서 정보를 입력 후 등록을 해주시면 영상기기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에스원+웹뷰어+접속+가이드_220608.pdf
1.34MB

 

더 자세한 내용은 위에 첨부된 에스원 웹뷰어 접속 가이드를 받으면 브라우저 설정부터 웹뷰어 설정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