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자막 추출 다운로드 한국어 자동 번역까지

아주 괜찮은 사이트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튜브 자막 추출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DOWNSUB 사이트인데요. 자동 번역 저장 기능도 있어서 외국어 공부를 하는 사람이라면 꼭 필요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제작자가 자막을 추가하지 않은 경우에도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영어 자동 번역 자막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무료 사이트라서 추천합니다.

DOWNSUB 사이트는 한국어도 지원하는데 사이트 이용 방법이 아주 간단해서 굳이 한국어로 변경할 필요는 없을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

그러면 DOWNSUB 사이트로 접속하면 어떻게 진행해야 자막 추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지 알아야겠죠. 진행 방법 설명이 끝나면 DOWNSUB 사이트로 바로 가기할 수 있는 버튼도 첨부해 놓겠습니다.

DOWNSUB 사이트로 접속하면 보이는 내용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언어를 클릭해서 한국어로 변경한 내용인데요. 유튜브 외에 다른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는지 최근 업데이트에 4개 사이트 이름이 보입니다. 사이트 상단에는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유튜브 자막 추출 다운로드를 하고 싶은 영상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하고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유튜브 영상 주소 붙여 넣기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추출 과정이 시작되는데요. 추출 작업이 끝나면 위와 같이 저장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자동 생성 영어 자막과 제작자가 추가한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네요. 그리고 자막은 SRT 파일과 TXT 파일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니 원하는 파일로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는 자동 번역해서 유튜브 자막 추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도 있는데요. 제가 추출한 영상은 한국어가 가장 상단에 있었습니다. 

유튜브 자막 추출 다운로드를 완료한 영어 자막과 자동 번역된 한국어 자막을 받아서 열어보았습니다. 한국어 자막은 자동 번역된 자막이다 보니 줄 바꿈이나 번역이 약간 어색한 부분이 있네요.

 

 

위에 버튼이 DOWNSUB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유튜브 자막 추출 다운로드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빠르게 자막을 추출하고 다운로드해 보세요. 위에 사용 방법을 확인하셨다면 어렵지 않게 자막 파일을 저장할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