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DNS(SecretDNS) 다운로드 우회 접속 프로그램

인터넷 여행을 하다 보면 한국에서 접속할 수 없는 차단된 사이트를 가끔 만나볼 수 있습니다. VPN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접속할 수 있지만 속도가 느려진다는 단점이 있죠. 그럴 때 시크릿DNS(SecretDNS)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속도 느려짐 없이 우회 접속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크릿DNS(SecretDNS)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유틸리티 자료실 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자료실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하는 것도 좋지만 공식 사이트에 최신 업데이트 버전이 등록되었을 때 자료실 사이트는 최신 버전이 아닐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시크릿DNS(SecretDNS) 다운로드

그러면 시크릿DNS(SecretDNS)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 이유를 알았으니 공식 사이트에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지 알아야겠죠. 아래쪽에는 시크릿DNS(SecretDNS) 공식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귀찮게 검색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지 않고 바로 버튼 클릭해서 이동해 보세요.

시크릿DNS(SecretDNS) 프로그램은 길호넷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밑에 버튼을 클릭해서 길호넷 사이트에 시크릿DNS(SecretDNS)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프로그램 특징이나 추천옵션, 참고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설치 파일은 길호넷에서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고 5초 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시크릿DNS(SecretDNS)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시크릿DNS(SecretDNS) 파일을 보시면 압축파일일 거예요. 압축 해제 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시크릿DNS(SecretDNS)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설치가 완료된 시크릿DNS(SecretDNS)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실행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끝입니다. 기능을 끄려면 파란색 실행 중 버튼을 클릭하면 되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