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 브라우저에서 스도쿠 플레이하는 방법

PC를 사용하다 보면 잠깐 지루하다거나 졸음이 온다거나 머리를 회전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머리를 쓰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좋을 것 같을 때 대표적인 게임이 바로 스도쿠입니다. 괜히 스도쿠 플레이를 하겠다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한다거나 사이트를 검색해서 접속하지 마시고 웨일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하고 빠르게 플레이해 보세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가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니까 크롬이나 엣지 브라우저서도 설치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오늘은 웨일 스토어를 통해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크롬이나 엣지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요.

 

반응형

 

웨일 브라우저 스도쿠 설치 방법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사이드바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실거예요. 그 사이드바에 스도쿠를 설치합니다.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 버튼을 클릭하시면 스토어 화면이 열리는데요. 카테고리 항목에 게임 버튼을 클릭하시면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설치할 수 있는 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더 보기를 클릭하면 추가로 게임 목록을 더 확인할 수 있어요.

게임 목록을 보면 4위에 스도쿠가 등록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오른쪽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스도쿠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바에서 스도쿠 게임을 찾지 못하겠다는 분들은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웨일 스토어 스도쿠 설치 페이지로 이동해 보세요.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스도쿠 설치가 완료되면 아이콘이 추가되는데요. 스도쿠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립니다. 기본 크기에서는 오른쪽이 잘리기 때문에 사이즈 조절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 화면 크기를 조절하시면 잘리는 부분 없이 스도쿠 게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가끔 심심할 때 머리를 쓰고 싶다면 스도쿠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