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Bee 다운로드 확장성 좋은 음악 재생 프로그램

키워드 검색을 해보면 그렇게 많은 분들이 찾는 음악 재생 프로그램은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확장성이 좋다는 이유로, 음질이 더 좋다는 이유로, 다른 프로그램은 광고가 나온다는 이유로 MusicBee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데 이번에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 음악 재생 프로그램을 바꿔보고 싶다 하는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usicBee 다운로드 방법은 3종류가 있습니다. 설치, 무설치, 스토어 이렇게 3가지인데 일단 사이트로 접속하고 원하는 파일로 받아보세요.

 

반응형

 

MusicBee 다운로드

검색해서 MusicBee 사이트로 접속하고 싶은 분들은 구글에서 검색하셔야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와 다음은 링크가 나오지 않습니다. 아래 설명을 읽어보시고 MusicBee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버튼도 추가했으니 귀찮게 검색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지 마세요.

밑에 MusicBee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제가 3가지 다운로드 방법이 있다고 말씀드렸죠. 순서대로 설치 에디션, 무설치 에디션, 스토어 에디션입니다. MusicBee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첫 번째 설치 에디션으로 받으세요.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두 번째 무설치 에디션을 받으시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MusicBee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은 분들은 세 번째 스토어 에디션을 클릭하세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첨부 이미지로 보여드린 화면이 나오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시고 원하는 파일로 받아보세요.

저는 무설치 에디션 파일로 다운로드를 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압축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하여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요. 분명 무설치 에디션이라고 했는데 왜 설치 화면과 동일한 창이 열리는지 의아해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단순하게 압축 해제하는 화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설치 버전의 장점은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폴더만 제거하면 된다는 것이죠. 설치 과정을 보면 폴더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이 있는데 여러분들이 쉽게 삭제할 수 있는 위치로 폴더를 생성해서 변경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