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arden 다운로드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PC버전과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출시된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 Bitwarden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PC버전은 윈도우, 맥, 리눅스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비발디, 오페라, 브레이브, 엣지, 토르, 덕덕고 브라우저를 지원하는데 원하는 용도에 맞게 다운로드해 보세요.

Bitwarden PC버전은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고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은 각 브라우저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Bitwarden 다운로드

내가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하고 싶은데 어떻게 스토어를 찾아가서 설치할까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Bitwarden 공식 사이트에서는 바로 각 브라우저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설명 아래쪽에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버튼 클릭하고 빠르게 이동해 보세요.

먼저 Bitwarden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각 운영체제마다 지원하는 버전이 적혀있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는 최소 윈도우 10 버전부터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스토어 이동 버튼입니다. 모두 Bitwarden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9개 브라우저를 지원하네요.

 

 

그러면 Bitwarden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이동을 해봐야겠죠.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Bitwarden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PC버전, 확장 프로그램 외에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는 Bitwarden 앱 설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도 찾아볼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비밀번호를 관리하고 싶은 기기에 설치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