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thon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치 & 포터블 선택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브라우저 중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maxthon(맥스톤)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브라우저는 중국에서 만들어졌다고 나무위키에 적혀있더라고요.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maxthon(맥스톤) 브라우저를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maxthon(맥스톤) 브라우저는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공식 사이트 링크는 나오지 않고 구글에서 검색하셔야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 바로 사이트로 접속하실 수 있게 아래쪽에 버튼도 추가하였으니 검색하는 귀찮음 없이 빠르게 접속해 보세요.

 

반응형

 

maxthon(맥스톤) 다운로드

먼저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보이는 화면에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추가된 maxthon(맥스톤)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32비트 64비트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따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하는 버튼과 APK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더라고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maxthon(맥스톤)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된 페이지 내용을 보시면 바로 위에서 첨부 이미지로 보여드린 버튼이 있을 거예요. 여러분들이 받고 싶은 기기에 맞게 선택해서 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설치 파일로 받으신 분들은 왼쪽 파일로 받았을 것이고 포터블 파일로 받은 분들은 오른쪽 압축 파일로 받으셨을 거예요. 설치 파일은 실행해서 maxthon(맥스톤)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고 포터블 파일은 압축 해제 후 실행 파일을 클릭해서 maxthon(맥스톤)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는 웹스토어가 있어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데요. maxthon(맥스톤) 브라우저도 웹스토어가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메뉴를 클릭해서 웹스토어로 접속하는 방법도 있지만 위에 버튼을 클릭해 보시면 바로 maxthon(맥스톤) 웹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