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Copy 다운로드 빠르고 편한 파일 복사 프로그램

대용량 파일을 속도 빠르게 이동, 복사를 할 수 있어서 많이 찾으시는 프로그램이 있죠. 한글로는 테라카피라고 부르는 TeraCopy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안전한 방법으로 TeraCopy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설명하는 내용을 확인하고 바로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TeraCopy 프로그램은 윈도우 운영체제와 mac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어 있어요.

 

반응형

 

TeraCopy 다운로드

제가 안전한 방법으로 TeraCopy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린다고 처음에 말씀드렸는데요. 안전한 방법은 역시 공식 사이트죠. 바로 TeraCopy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밑체 추가하였습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보세요.

밑에 추가된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TeraCopy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도 같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는 첫 번째로 보이는 프로그램이 TeraCopy입니다. 오른쪽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mac 운영체제는 살짝 스크롤해 보시면 맥 앱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앱스토어로 이동하고 TeraCopy 프로그램을 설치해 보세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TeraCopy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위와 같이 TeraCopy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파일이나 폴더를 빠른 속도로 이동, 복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