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마우스 포인터 크기 키우기 방법은?

부모님이 사용하실 PC나 시력이 좋지 못하는 분들이 사용할 PC에 마우스 포인터 크기는 매우 작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윈도우 11 운영체제 설정에서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마우스 포인터 크기를 키울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설정을 변경하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11 운영체제에서 마우스 포인터 크기 키우기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쉬운 방법으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윈도우 11 마우스 포인터 크기 키우기 방법

옛날 윈도우 운영체제는 제어판으로만 마우스 포인터 크기를 변경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 윈도우 운영체제는 제어판도 물론 사용할 수 있지만 설정이 따로 추가되었습니다. 오늘 설명은 설정 창을 통해서 변경해 볼 거예요.

먼저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리는데요. 한글로 마우스를 입력하시면 여러 설정이 검색됩니다. 설정 항목에 마우스 포인터 크기가 있을 거예요. 마우스로 클릭해서 바로 마우스 포인터 크기를 변경할 수 있는 설정 창을 열어주세요.

설정에서 접근성에 마우스 포인터 및 터치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열리게 됩니다. 바로 마우스 포인터 크기 키우기를 할 수 있는 설정이 보이네요. 기본 크기는 1입니다. 최대 크기는 15까지인데 슬라이드 설정을 이동하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크기를 찾아보세요. 따로 적용하지 않아도 바로 슬라이드를 움직이면 마우스 포인터 크기가 변경되기 때문에 크기 변경 후 바로 설정 창을 닫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