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온 더티 테스트 다운로드 SSD 성능 확인 프로그램

최근 유튜브에서 SSD 성능 확인을 하는 영상을 보는데 나래온 더티 테스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얼마나 있을까 확인하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구글에서 바로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었는데 제가 사용하는 웨일 브라우저에서는 차단을 하더군요.

브라우저에서 안전하지 않은 파일로 차단당할 때 무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나래온 더티 테스트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네이버, 구글에서 나래온 더티 테스트로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나래온 더티 테스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요. 스크린샷 이미지 밑에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어요. 바로 밑에 나래온 더티 테스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도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나래온 더티 테스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된 크롬, 웨일, 엣지에서 안전하지 않은 파일로 다운로드가 차단될 때 어떻게 무시하고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웨일 브라우저에서는 위와 같이 안전하지 않은 다운로드 링크로 차단이 됩니다. 그럴 때에는 나래온 더티 테스트 파일 오른쪽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면 동그란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버튼을 클릭하면 메뉴가 열리고 계속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했을 때 아무런 반응이 없더라고요. 제가 사용하는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이런 반응인지 모르겠는데 그럴 때에는 링크에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선택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클릭하면 그제야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역시나 안전하지 않은 다운로드가 차단되었다고 나오네요.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무시하고 나래온 더티 테스트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도 역시나 나래온 더티 테스트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되지 않고 차단되었다는 화면이 오른쪽 상단에 나오는데요. 파일 오른쪽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면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열리고 유지를 선택하세요.

메뉴에서 유지를 선택하니까 다른 브라우저와 다르게 위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내용인데 그래도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나래온 더티 테스트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진짜 문제가 있는 파일인가 싶어서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로 검사를 해봤는데 아무런 문제가 발견되지 않더라고요.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나래온 더티 테스트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유튜브 영상에서는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바로 시작 버튼을 클릭했는데 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설정을 변경해서 테스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