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ss My PC 다운로드 시스템 과부하 테스트 프로그램

내가 가지고 있는 PC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서 Stress My PC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가요? Stress My PC 프로그램은 오버클럭을 한 PC에서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는 위험에 권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해외, 국내 자료실 사이트도 아니고 블로그 첨부 파일도 아닌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Stress My PC 프로그램은 가벼운 용량으로 제작된 무설치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버튼 추가해 놓을게요.

 

반응형

 

Stress My PC 다운로드

먼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진행하는지 설명부터 해드리겠습니다. softwareok.com 사이트를 방문해 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설명을 확인하지 않아도 쉽게 다운로드를 시작하실 수 있겠죠.

밑에 추가된 버튼을 클릭하시면 Stress My PC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시면 파일이 2개 등록되어 있는데요. 두 번째 파일이 윈도우 98 버전으로 적혀있으니 첫 번째 파일을 받아야 합니다. 첫 번째 파일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 Stress My PC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고 페이지가 이동되고 약 5초 정도 지나고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만약 5초 이상 기다려도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는다면 direct link를 클릭하거나 try it again을 클릭해 보세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Stress My PC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위에서 설명해 드린 방법으로 Stress My PC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보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Stress My PC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처음에 위와 같이 라이선스 화면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동의합니다를 클릭 후 OK 버튼을 클릭하면 Stress My PC 프로그램 화면이 열릴 거예요.

Stress My PC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상단 메뉴를 클릭하면서 그래픽, CPU, 하드디스크 과부하 테스트를 설정할 수 있는데 화면에서 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