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VPN 다운로드 방법 오픈소스 VPN 프로그램

오늘은 OpenVPN Technologies, Inc. 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인 OpenVPN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버를 구축하거나 서버를 접속할 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더 전문적인 지식이 없다 보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바로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OpenVPN 사이트는 네이버에서도 검색하면 링크가 나오니까 접속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하지만 사이트에 보이는 언어가 한국어가 아니다 보니 다운로드 버튼을 찾는 게 쉽지 않죠.

 

반응형

 

OpenVPN 다운로드

사이트를 접속한 상태로 제 블로그를 찾아오신 분들도 있겠지만 OpenVPN 사이트를 접속하지 않고 제 블로그를 찾아오신 분들도 있겠죠. 그래서 빠르게 다운로드 페이지 찾아가실 수 있게 바로가기 버튼 추가해 놓을게요.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현재 최신 버전은 2.6.8 버전입니다. 만약 최신 버전이 아닌 OpenVPN 구버전을 찾으시는 분들은 스크롤해 보시면 낮은 버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윈도우 버전 파일은 64비트와 32비트 중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OpenVPN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전문적인 지식이 없다 보니 Open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은 알려드릴 수 없지만 이미 다른 분들이 사용 방법을 포스팅한 자료가 많이 나오네요.

 

 

🔎 openvpn 사용법: Google 검색

 

www.google.co.kr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면 다른 분들이 포스팅한 OpenVPN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무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