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Table 다운로드 무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포토샵은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하기에는 가격대가 너무 높아서 부담이 되는데요. 그런 프로그램을 대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중 의외로 사용자가 많은 프로그램이 바로 DarkTable입니다. 오늘은 DarkTable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에 먼저 방문해서 확인하니 윈도우 운영체제는 64비트만 제공하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DarkTable 설치 파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게 버튼 추가해 놓았습니다. 설명 확인하신 다음에 버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DarkTable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DarkTable 검색을 해보니까 직접 촬영하신 사진을 편집하는 과정을 설명한 포스팅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오늘 설치 파일 받아서 프로그램 설치하고 편집 설명 포스팅을 보면서 배우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DarkTabl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소스 코드, 윈도우, 맥 운영체제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살짝 스크롤해서 밑으로 이동하면 리눅스 운영체제 관련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DarkTabl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볼까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DarkTabl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내용을 보시면서 DarkTable 설치 파일을 받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 DarkTable 사용법: Google 검색

 

www.google.co.kr

 

구글에 DarkTable 사용법을 검색하면 다양한 포스팅이 나오는데요. 처음 DarkTable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은 다른 사람들이 알려주는 사용법이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