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ry Utilities 다운로드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를 오래 사용했을 때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면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을 찾게 되는데요. 찾아보면 다양한 최적화 프로그램을 발견할 수 있는데 그중 Glary Utilities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에서 설치 파일 받는 방법과 포터블 파일 받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해서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은 설치 파일을 받으시고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해 보고 필요 없을 때 바로 폴더만 삭제하면 끝나는 포터블 버전으로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포터블 파일로 받으세요.

 

반응형

 

Glary Utilities 다운로드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곳은 Glary Utilities 공식 사이트입니다. 같은 다운로드 페이지에 있어서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요.

밑에 있는 Glary Utilities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3종류의 버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 프로페셔널은 유료 버전으로 두 번째 무료 버전을 사용하다가 마음에 들었을 때 결제하면 될 것 같고요. 세 번째가 무설치 포터블 버전입니다. 오른쪽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위에 3개 파일 중에서 첫 번째가 포터블 첫 번째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파일입니다. 자동 압축 해제 프로그램으로 폴더 위치를 변경해서 압축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파일은 포터블 버전 두 번째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받는 압축 파일입니다. 세 번째 파일은 무료 버전 설치 파일입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Glary Utilities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대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처음에 Glary Utilities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영어로 나오는데요.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고 메뉴에 설정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설정 창이 열립니다.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