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un Webcam 다운로드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사용

집에 웹캠은 없는데 급하게 화상 회의나 영상 공유가 필요할 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Iriun Webcam 프로그램인데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PC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과 PC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을 추가했으니 빠르게 설치하고 웹캠으로 사용해 보세요.

스마트폰과 PC에 Iriun Webcam 앱과 프로그램을 설치했으면 아주 쉽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riun Webcam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순서는 상관없이 스마트폰에 Iriun Webcam 앱을 설치하고 PC에 Iriun Webcam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밑에 첨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PC버전은 윈도우, 맥, 우분투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맥 운영체제는 이전 버전 드라이버를 받는 링크도 있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Iriun Webcam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페이지를 열어볼 수 있는 버튼도 있지만 제가 따로 밑에 첨부해 놓을게요.

밑에 첨부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스토어 화면에 Iriun Webcam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Iriun Webcam 앱을 설치하는 페이지로 이동하여 스마트폰에 앱 설치를 완료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PC와 스마트폰에 Iriun Webcam 앱,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했다면 연결해서 웹캠으로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