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cil2D 다운로드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그램

취미로 그림을 그리거나 유튜브 업로드용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하려는 분들이라면 Pencil2D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Pencil2D 프로그램은 오픈소스 멀티플랫폼 도구로 누구나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다양한 사용 방법 포스팅이나 영상이 나오니까 배우면서 실력을 키워도 좋을 것 같네요.

Pencil2D 프로그램은 윈도우, 맥, 리눅스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32비트 64비트 선택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운영체제 비트에 맞게 받아주세요.

 

반응형

 

Pencil2D 다운로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하는 링크는 구글에서 검색해야 하는데요. 밑에 Pencil2D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첨부해 놓았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위와 같이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제가 먼저 윈도우 64비트 파일을 받아서 확인하니 설치 파일이 아니고 Pencil2D 프로그램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파일이네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Pencil2D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Pencil2D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폴더에 있는 실행 파일로 Pencil2D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프로그램 언어가 영어라서 혹시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지 않을까 싶어서 설정을 확인하니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네요. 

 

 

🔎 pencil2d 사용법: Google 검색

 

www.google.co.kr

 

다른 분들이 작성한 Pencil2D 프로그램 사용법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해서 구글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Odapago

Odapago의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youtube.com

 

그리고 유튜브 영상으로 Pencil2D 사용법을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은 Odapago님 채널에 올라온 교육 영상을 보면서 배워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