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배포용 문서 해제 변환기 바로 사용하는 방법

가끔 다운로드한 한글 문서 파일을 열어보면 편집도 안되고 인쇄도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한글 배포용 문서로 제작되어 그런 것입니다. 그럴 때에는 간단하게 한글 배포용 문서 해제 변환기를 사용하면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경할 수 있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프로그램도 찾아보면 있다는 것 같은데 저는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글 배포용 문서가 보안 문제로 걱정이 된다면 프로그램을 찾아서 변환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한글 배포용 문서 해제 변환기 사용 방법

제가 프로그램이 아닌 인터넷 사이트에서 변환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린다고 바로 위에서 말씀드렸습니다. 빠르게 사이트에 접속을 해봐야겠죠. 바로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변환 사이트에 방문해 보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내용이 보입니다. 변환 기능은 왼쪽에 있고 변환 방법은 오른쪽에 적혀있어요. 짧게 적혀있는데 내용은 이렇습니다. 먼저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해서 PC에 있는 변환하고 싶은 한글 배포용 문서를 찾아 선택합니다. 그리고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이 완료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하늘색 공간에 나올 거예요. 링크를 클릭해서 한글 문서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명해 드린 한글 배포용 문서 해제 변환기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해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문서 파일을 변환해 보세요.

사이트 주소가 https를 사용하지 않아서 접속하는데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문제없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니 기다려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