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스박스(VoxBox) AI 음성 TTS 변환 편집까지 다 할 수 있네요

요즘 유튜브 영상에는 본인 목소리가 아닌 프로그램의 음성으로 녹음해서 영상을 제작한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AI 음성 기능도 제공하면서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기능 외에 음성 관련된 웬만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데 가장 신기했던 기능은 AI가 랩 음악도 만들어준다는 것입니다.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복스박스(VoxBox) 다운로드

먼저 프로그램 설명을 해드리기 전에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을 설치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밑에 첨부한 링크를 클릭하시면 복스박스(VoxBox)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와 맥 운영체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데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윈도우 운영체제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만약 맥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 밑에 맥 운영체제 로고를 클릭해 보세요.

 

https://bit.ly/3tgxlyz

 

【공식】iMyFone VoxBox(복스박스)® ―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 및 음성 편집

iMyFone VoxBox는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 녹음 및 형식 변경 등의 음성 편집이 가능합니다.

kr.imyfone.com

 

위에 링크가 복스박스(VoxBox) 공식 사이트 링크입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해보고 싶은 분들은 위에 링크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고 프로그램을 설치해 보세요.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 설치까지 완료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를 해드려야겠죠. 자세한 사용 방법은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에서 가이드 기능으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가이드 기능 외에 처음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5단계 튜토리얼도 보여주는데요. 우리가 무언가를 조립할 때 설명서를 읽지 않는 것처럼 튜토리얼에 건너뛰기 버튼이 있다 보니 바로 건너뛰기를 클릭하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 때에는 화면 상단 가이드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메뉴별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은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고 처음에 말씀드렸는데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 차이를 보시면 어떤 기능이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료 버전은 문자 수가 3000자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기능만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처음 실행하는 분들은 텍스트/음성에 위와 같은 내용이 입력되어 있는데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 버전에서 제공하는 문자 수가 줄어들어서 필요한 기능은 사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텍스트 입력은 상관없지만 변환 버튼은 주의해서 눌러야 한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텍스트/음성에서 오른쪽 상단 스피커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한 텍스트를 읽어줄 AI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정말 많은 AI 목소리가 있다 보니 어떤 목소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한국 유명 배우, 가수 목소리도 있더라고요.

 

Brian (Male)1.mp3
0.31MB

 

텍스트/음성에서 제가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한 오디오 파일입니다.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데이터가 아닐까 싶은데요. 생각보다 결과물이 어색하지 않더라고요.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에 재미있는 기능 중 하나가 오디오 파일을 업로드해서 AI 목소리로 변환하는 기능입니다. 외국인 목소리만 제공하는 것이 살짝 아쉽지만 사람 그림을 클릭하면 해당 인물 목소리를 미리 듣기 할 수 있더라고요.

오디오 향상이라는 기능은 4가지 세부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과정이 적혀있는데요. 먼저 4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 이전 재생과 이후 재생입니다. 모드가 적용되지 않은 소리와 모드가 적용된 소리를 들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제가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이 바로 프리스타일 랩을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아서 영어로 랩 가사를 입력해야 하는데 AI 가사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입력한 랩 주제에 맞는 가사를 만들어 주더라고요.

 

T.A.G_Burn rate (Hip Hop).wav
2.48MB

 

AI 생성 랩으로 저장한 오디오 파일입니다. 정말 어색한 발음 없이 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왔어요. 유료 버전으로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은 심심할 때 랩 생성도 해보세요. 

제가 복스박스(VoxBox) 프로그램은 음성 관련된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씀드렸죠. 오디오 편집 기능도 사용해 보세요. 무료 버전에서 제공하는 문자 수가 3000자로 제한되어 있다 보니 여러 기능을 조금씩 사용해 보시고 괜찮다 싶은 생각이 들었을 때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