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CHZZK 앱 기본 화질 1080P 설정 방법

어제 포스팅도 그렇고 오늘도 치지직 CHZZK 앱 기본 설정값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치지직 CHZZK 앱을 설치해서 드디어 1080P 화질로 방송을 볼 수 있는가 싶었는데 설정을 보니까 기본 화질이 720P로 선택되어 있더라고요. 아마 자동 화질이 720P로 설정되어 있는지 모르는 분들 중에서 역시 1080P 화질이 좋다고 말했던 분들도 있을 거예요.

물론 방송 화면에서 화질 설정을 변경할 수 있지만 화면에서 화질을 변경하는 것은 그 방송만 적용되기 때문에 따로 치지직 CHZZK 설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치지직 CHZZK 기본 화질 1080P 설정

현재 치지직 CHZZK 서비스는 베타입니다. 계속 업데이트가 되면서 앱 화면도 조금씩 변경될 것 같은데 설정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은 위치가 크게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 개인적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서비스 중인 치지직 CHZZK 메인 화면입니다. 여러 방송 화면이 목록에 나오고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네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먼저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치지직 CHZZK 방송 목록 화면에서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화면 오른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설정으로 이동할 수 있는 톱니바퀴 버튼이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치지직 CHZZK 앱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설정에서 기본 화질 설정 항목을 보시면 모바일 데이터 이용 시 화질과 와이파이 이용 시 화질이 선택되어 있는데요. 기본값이 자동 720P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방송 화면에 들어가면 따로 화질 변경을 하지 않은 분들은 720P 화질로 보이실 거예요. 여러분들이 치지직 CHZZK 이용하는 환경 화질 설정을 1080P로 변경하시거나 모든 화질을 변경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