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az Photo AI 다운로드 체험판 사용해보기

만약 저화질 사진을 AI 기술로 선명하게 화질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Topaz Photo AI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유료로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지만 체험판 파일을 받아서 미리 사용해 볼 수 있으니 결제를 구매하기 전 먼저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해상도가 낮은 사진, 노이즈가 많은 사진을 AI 기술로 깔끔하게 만들 수 있더라고요. 사이트에서 미리보기로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Topaz Photo AI 체험판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 박스는 밑에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이트로 이동했을 때 체험판 설치 파일 받는 방법부터 설명을 해드릴게요.

밑에 추가된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Topaz Photo AI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은 보이지 않습니다. 알아볼 수 있는 버튼은 현재 25% 세일이 진행 중이라서 149달러로 구매하는 결제 버튼인데요. 체험판 파일은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료 결제하는 버튼이 아닌 오른쪽에 보이는 Try for free 버튼이 Topaz Photo AI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입니다. Try for free 버튼을 클릭하면 밑에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어요. 이메일 주소를 클릭하시고 Get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Topaz Photo AI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이메일 주소로 접속해서 인증을 해야 하는 과정은 없지만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하나 보내주는데 메일을 받는 게 불편하신 분들은 아무렇게나 입력해도 상관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www.topazlabs.com/topaz-photo-ai

 

Topaz Photo AI - Maximize Image Quality with AI

Make good photos great. Sharpen, denoise, and upscale your images with tomorrow’s technology.

www.topazlabs.com

 

위에 링크가 Topaz Photo AI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하고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설치 과정은 어려움이 없습니다. 설치 폴더를 변경하는게 아니라면 Next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설치하면 됩니다. Topaz Photo AI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요. 체험판으로 사용하려면 Free Demo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Topaz Photo AI 프로그램에서 화질 향상을 해보고 싶은 이미지 파일을 불러오고 선명하고 깔끔한 이미지 파일로 편집을 진행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