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PC 사이트에서 PIP 모드 사용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며칠 전 네이버에서 치지직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기존 시청하던 트위치보다 치지직을 더 많이 접속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PC로 일할 때 왼쪽 하단에 작은 크기로 PIP 모드로 방송 화면을 열어놓고 시청을 했었는데 치지직은 베타 서비스 기간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PIP 모드를 지원하지 않더라고요.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죠. 즐겨찾기, 북마크에 코드를 추가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지만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어려움 없이 PIP 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기존에 설치하셨던 PIP 모드 확장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이번에 제가 알려드리는 확장 프로그램으로 바꿔보세요.

 

반응형

 

치지직 PC 사이트 PIP 모드 확장 프로그램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이다 보니 엣지, 웨일, 크롬 브라우저는 모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가 동일한 메뉴를 통해서 웹스토어로 이동할 수 없다 보니 검색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게 편하지만 여러분들은 검색하지 않고 바로 이동하시라고 밑에 버튼을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추가한 버튼을 클릭하시면 크롬 웹스토어에 PIP screen for html5 video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른 PIP 모드 확장 프로그램은 작동하지 않는데 PIP screen for html5 video 확장 프로그램은 치지직 PIP 모드를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파란색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위에 버튼이 PIP screen for html5 video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입니다. 클릭하면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로 이동될 거예요.

설치가 완료된 확장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알고 계실 거예요. PIP screen for html5 video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PIP에서 재생 중이라는 글자가 나오고 작은 PIP 화면이 생성됩니다. 이제 치지직 PIP 모드로 PC 사이트에서 일하면서 방송을 시청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