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360(Fusion 360) 다운로드 최고의 설계 프로그램

설계, 제조, 지원 엔지니어링에 최고의 프로그램이죠. 여러 기능이 합쳐져 붙여진 이름 퓨전 360(Fusion 360)입니다. 어도비에서 만들었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니 무료로 사용할 수 없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을 처음 경험하는 분들을 위해 체험판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퓨전 360(Fusion 360) 프로그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도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은 PC버전 체험판 설치 파일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는 내용으로 유료로 결제하기 전 먼저 퓨전 360(Fusion 360)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퓨전 360(Fusion 360) 다운로드

사실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퓨전 360(Fusion 360)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체험판 파일을 받으려고 해 보면 로그인도 해야 하고 여러 메뉴를 선택하는 귀찮은 과정이 있는데요.

위와 같은 고객 정보 기입 과정이 필요합니다. 나는 그냥 퓨전 360(Fusion 360)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간단하게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 이런 귀찮은 과정이 필요하다니..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고 해외 자료실 사이트로 이동해서 퓨전 360(Fusion 360)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해야 했던 귀찮은 과정 없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해외 자료실 사이트인 uptodown 사이트에 등록된 퓨전 360(Fusion 36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보이는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조금 기다려보면 체험판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위와 같이 다운로드가 완료된 퓨전 360(Fusion 360) 체험판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 보세요. 따로 설치 과정 없이 Autodesk 응용프로그램 스트리밍 창이 열리고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네요. 퓨전 360(Fusion 360)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처음에는 위와 같이 어도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분들이 생성하신 어도비 계정으로 로그인 후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현재 유튜브에도 다양한 교육 영상이 올라와 있으니 영상을 보면서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