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gIt(스내그잇) 다운로드 이미지, 동영상 캡처 프로그램

화면을 캡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캡처 프로그램은 이미지 캡처만 지원하는데요. SnagIt(스내그잇) 프로그램은 이미지, 동영상 캡처 기능을 지원하다 보니 다른 프로그램보다 꽤나 인지도가 높다고 하네요. 지금 바로 설치 파일 받으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아쉽게도 SnagIt(스내그잇) 프로그램은 유료로 결제해야 제한 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무료는 체험판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SnagIt(스내그잇)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에 적혀있는 내용을 보니까 세계적으로 유명한 캡처 프로그램인가 봐요. 4천만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SnagIt(스내그잇) 체험판 버전으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사용하지만 정말 괜찮은 프로그램이다 싶으면 유료 결제를 고민해 볼 것 같아요.

밑에 추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SnagIt(스내그잇)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노란색 버튼이 SnagIt(스내그잇)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고 버튼 바로 밑에 링크가 Mac 버전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바로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SnagIt(스내그잇) 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 버전이라서 매우 아쉽지만 괜찮은 프로그램이 맞는지 경험하기에는 충분할 것이라 생각해요.

SnagIt(스내그잇)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요. 로그인을 하거나 소프트웨어 키를 입력하는 버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체험판 버전으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노란색 Sign In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귀찮게 계정 생성을 해야 하나 싶었는데 구글, 애플 계정 로그인을 지원해서 간편하게 로그인을 완료했습니다. 다시 SnagIt(스내그잇) 프로그램 화면을 보니까 15일 체험판 시작 버튼이 나오네요. 이제 15일 기간이라는 매우 짧은 시간 동안 SnagIt(스내그잇)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나에게 필요한 기능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