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Switch 다운로드 단축키로 사운드 장치 전환하기

특정 기기가 없어도 SoundSwitch 프로그램만 설치하시면 사운드 장치를 빠르고 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SoundSwitch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간단한 사용 방법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한국어도 지원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SoundSwitch 프로그램에 적응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SoundSwitch 다운로드와 사용법

먼저 최신 버전 SoundSwitch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아볼까요? 공식 사이트가 있으니 빠르게 찾아가실 수 있게 아래에 버튼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SoundSwitch 공식 사이트 메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버전 설치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위에 버튼이 SoundSwitch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클릭해서 바로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현재 최신 버전은 6.8.1 버전입니다.

설치 과정은 굳이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간단하더라고요. 바로 설치 완료 후 간단하게 사용 방법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과정에서 언어가 한국어로 자동 선택되어 있길래 그냥 설치를 완료했더니 SoundSwitch 프로그램도 한국어로 적용되어 있더라고요. 사용 방법은 단축키로 전환하고 싶은 사운드 장치를 체크합니다. 그리고 왼쪽 하단에 있는 단축키를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싶은 단축키로 변경해 보세요. 물론 기본 단축키로 사용하셔도 상관없어요. 단축키를 누르게 되면 체크된 사운드 장치가 전환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