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뮤 다예쁨체 무료 다운로드 상업적 허용 폰트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무료 폰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디지털 문구점인 오뮤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뮤 다예쁨체인데요. 분명 포스팅 제목에는 무료 폰트라고 적었는데 왜 오뮤에서 판매한다고 했을까요? 그 이유는 무료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작권 내용에 재배포 금지라고 적혀있다 보니 폰트 파일을 첨부하지 않고 여러분들이 직접 구매해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게 설명해 드릴게요.

오뮤 다예쁨체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도 첨부해 놓았으니 편하게 내용 읽어보시고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해 보세요.

 

반응형

 

오뮤 다예쁨체 다운로드

먼저 오뮤 다예쁨체가 어떻게 생긴 폰트인지 알아야 다운로드를 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겠죠. 바로 위에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적용된 폰트가 바로 오뮤 다예쁨체입니다.

밑에 첨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오뮤 사이트에 오뮤 다예쁨체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0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벤트로 0원에 판매하는 게 아닌가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바로 아래 첨부 이미지를 확인해 보시죠.

저작권 주의사항 2번을 보시면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빨간색으로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는 가장 중요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요.

 

 

바로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가 처음에 보여드린 오뮤 다예쁨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뮤 사이트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구매할 수 있는데 구글, 네이버 계정 로그인도 지원하니 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더라고요.

오뮤 사이트에 로그인 후 구매를 계속 진행하면 위와 같이 0원에 결제하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주문자 정보를 모두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오뮤 다예쁨체를 구매하세요.

구매를 완료했다면 마이페이지로 이동해서 폰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주문 조회를 보시면 구매를 완료한 오뮤 다예쁨체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폰트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오뮤 다예쁨체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해 보면 ttf 파일이 들어있는데요. 오뮤 다예쁨체 폰트 파일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우클릭 메뉴에서 설치를 클릭하세요. 폰트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