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딸기체 다운로드 고령군에서 배포하는 무료 폰트

지역 폰트라고 불러야 할까요? 고령군에서 배포하는 무료 폰트 고령딸기체입니다. 폰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딸기가 주제인 폰트인데 딸기씨가 한 개씩 박혀있는 모양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영상, 인쇄 등 다양한 매체에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방법 확인해 보도록 하죠. 따로 재배포 금지 내용이 없어서 첨부 파일로도 폰트 파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고령딸기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고령군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도 첨부해 놓았습니다. 고령군 사이트에서 폰트 파일을 받으시거나 첨부한 폰트 파일을 받으시거나 여러분들이 선택해 보세요.

 

반응형

 

고령딸기체 다운로드

먼저 고령군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령딸기체에 관련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고 싶다면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고령군 고령딸기체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밑에 추가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는데요. 설치파일 부분을 찾아서 보시면 윈도우용 TTF 파일 다운로드 버튼과 MacOS용 OTF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윈도우에서도 OTF 파일을 설치할 수 있는데 그래픽 작업용으로 사용되는 폰트니까 문서 작업용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TTF 파일로 받으세요.

고령딸기체는 한글, 영문, KS심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원하는 글자수를 보시면 웬만한 글자는 깨짐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에서 설명해 드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 사이트에서 고령딸기체를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빠르게 이동하세요.

 

고령딸기체+OTF.otf
0.69MB
고령딸기체+TTF.ttf
2.03MB

 

고령군 사이트가 아닌 첨부 파일로 빠르게 받겠다 하시는 분들은 바로 위에 있는 첨부 파일을 받아보세요. TTF 파일과 OTF 파일을 첨부했는데 문서 작업용을 TTF 파일 그래픽 작업용은 OTF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폰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고령딸기체를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우클릭 메뉴에 있는 설치를 선택해서 폰트를 설치할 수 있어요. 폰트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