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바다체 다운로드 가장 인기있는 무료 폰트

영덕군에서 배포 중인 무료 폰트가 있습니다. 무려 4종이나 되는데 그중 영덕바다체가 가장 인기 있더라고요. 어떤 모양을 가지고 있는 폰트길래 4종류 폰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하고 다운로드까지 해보세요. 재배포 금지라는 내용이 없어서 첨부 파일로도 폰트 파일 올려놓을게요.

영덕군 사이트에는 영덕바다체를 포함해서 다른 3종류 폰트도 같이 확인하고 다운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른 폰트도 받고 싶은 분들은 밑에 추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영덕군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반응형

 

영덕바다체 다운로드

폰트를 사용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저작권입니다. 영덕바다체 저작권 내용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먼저 해보셔야겠죠.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영덕군 사이트에 있는 내용을 캡처했습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물론 유료 판매와 변경은 불가능하고요.

그리고 글자체 소개 부분을 보시면 배포 중인 4종류 폰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선택하는 게 그 폰트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선택하면 폰트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시면 영덕군에서 배포 중인 4종류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영덕바다체는 맨 밑에 있네요. TTF 폰트와 OTF 폰트 차이점은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TTF 폰트는 문서용 폰트입니다. OTF 폰트는 그래픽 작업용 폰트고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영덕군 사이트에 영덕바다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내용대로 영덕바다체를 다운로드해 보세요.

 

Yeongdeok Sea.otf
0.71MB
Yeongdeok Sea.ttf
2.45MB

 

그리고 바로 영덕바다체를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첨부 파일도 올려드립니다. 다른 폰트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영덕군 사이트로 이동하시고 영덕바다체만 필요하신 분들은 첨부 파일로 받아서 설치하면 될 것 같아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폰트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설치하고 싶은 폰트 파일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열고 설치를 선택하면 빠르게 폰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폰트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