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바탕체 다운로드 현대 한글을 모두 표현하는 무료 폰트

전자책으로 유명한 리디에서 배포하는 무료 폰트가 있죠. 바로 리디바탕체입니다. e-ink 기기와 모바일에서 또렷하게 보이는 폰트라고 하는데 PC에도 설치할 수 있더라고요. 라이선스 안내 내용을 보니까 재배포가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서 첨부 파일도 리디바탕체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해서 받으시거나 첨부 파일로 받아보세요.

리디바탕체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 바로 위에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적용된 폰트가 리디바탕체입니다. 진지한 내용에 어울리는 리디바탕체네요.

 

반응형

 

리디바탕체 다운로드

먼저 리디 사이트에 리디바탕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사이트로 이동하는 바로가기 버튼은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리디바탕체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시면 리디바탕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니까 OTF 파일로 다운로드가 되더라고요. TTF 파일은 없는 것 같아요.

무료 폰트라고 바로 막 사용할 수 없는 것이죠.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이선스, 저작권을 확인해야 합니다. 리디바탕체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수정 재배포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바로 위에 버튼이 리디바탕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는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대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아서 폰트 파일을 받아보세요.

 

RIDIBatang.otf
1.39MB

 

그리고 리디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고 바로 리디바탕체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위에 첨부 파일로 리디바탕체를 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폰트 파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설치하고 싶은 폰트 파일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우클릭 메뉴에 설치가 있을 거예요. 설치를 클릭하면 바로 리디바탕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리디바탕체를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