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element 무료 다운로드 PDF 편집에 AI 기술 사용하기

원더쉐어라는 업체에서 출시한 대부분의 프로그램에는 AI 기술이 합쳐져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PDFelement 프로그램에도 AI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도 제공하는데 유료 버전이 아니다 보니 14일 체험판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먼저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료 결제 금액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 내용도 포함했습니다. 업무상 PDF 편집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만 체험판으로 미리 경험하시고 유료 결제를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DFelement 무료 다운로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바로가기 버튼을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설명 먼저 확인하시고 PDFelement 프로그램 설치해보고 싶은 분들은 바로가기 버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PDFelement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무료 14일 체험판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PDFelement 다운로드 페이지 내용입니다. 기본이 윈도우 운영체제 설치 다운로드로 나오는데요. 다운로드 버튼 밑에 mac 운영체제, iOS, 안드로이드 버튼도 있습니다. 사이트 코드에 문제가 있는지 mac 운영체제를 클릭하니 글자 내용을 변경이 되지만 무료 다운로드 버튼은 윈도우 버전 그대로 유지가 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PDFelement 프로그램을 설치 완료하고 처음 실행하니 위와 같인 창이 열렸어요. 테마도 설정할 수 있고 빠른 도구에 추가할 버튼도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사용자 설명서를 열어서 오른쪽 AI 버튼을 클릭하니 14일 체험판 기간이 측정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AI 기술로 어떤 작업을 할 수 있는지 14일 체험판 기간 안에 확인하고 사용해 보세요. 유료로 결제할 가치가 있는 프로그램인가 테스트해 보고 괜찮으면 유료 결제 그렇지 않으면 제거를 하면 됩니다.

그러면 유료로 결제할 때 금액은 얼마인지 확인도 필요하겠죠. 1년 결제 금액으로 표시가 됩니다. 신년 맞이 할인 이벤트도 있는데 영구 라이선스라고 하지만 일회성 요금 오른쪽 느낌표 버튼을 확인하니 주요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 있다는 중요한 내용이 적혀있더군요. 저는 PDF 편집을 많이 사용하지 않다 보니 PDFelement 프로그램을 유료로 결제할 정도로 필요하지 않아서 14일 체험이 끝나면 제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