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혜민체 다운로드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료 폰트

공개된 지 몇 년이나 지나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찾을까 싶어서 지금까지 포스팅하지 않다가 키워드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많은 분들이 찾으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DGB대구은행에서 직원 혜민 씨의 손글씨를 폰트로 제작하여 공개한 IM혜민체인데요. 무료 폰트라고 하지만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폰트 다운로드 방법과 라이선스 내용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M혜민체 미리 보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위에 타이틀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Bold, Regular 두 종류 폰트 두께로 출시가 되었는데 Bold로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IM혜민체 다운로드

그러면 바로 DGB대구은행에서 배포 중인 IM혜민체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선스 내용에 재배포 금지가 적혀있어서 첨부 파일은 올리지 않았어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밑에 추가하였습니다.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DGB대구은행 사이트에 IM혜민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페이지가 꽤나 길고 다운로드 버튼은 밑에 위치해 있어서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하기 메뉴를 클릭해서 바로 해당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버튼도 있어서 클릭하면 PDF 파일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Mac용 버튼과 윈도우용 버튼이 있는데 OTF 파일과 TTF 파일 차이입니다. 문서 작업용은 윈도우용 다운로드를 그래픽 작업용은 Mac용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IM혜민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폰트 파일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라이선스를 받아서 내가 사용하는 범위에 허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 IM혜민체 폰트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작권 내용입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당연히 유료 판매는 금지이고 수정, 재배포도 금지되어 있네요.

IM혜민체 사용범위를 일부 캡처하였습니다. CI/BI 카테고리만 금지되어 있고 모든 카테고리는 허용으로 되어 있어서 회사명, 브랜드명, 상품명, 로고, 마크, 슬로건, 캐치프라이즈로 IM혜민체 폰트를 사용하려고 했던 분들은 아쉽지만 사용하지 못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