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명조체 다운로드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조선일보에서 배포 중인 9종의 무료 폰트 중에서 기존 명조체의 획을 단순화해 새로운 명조체로 만든 조선일보 명조체라는 폰트가 있습니다. 폰트 자체가 깔끔하다 보니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조선일보 명조체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재배포 가능 폰트라서 첨부 파일도 올려놓았습니다.

위에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조선일보 명조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미리 보기 하실 분들은 이런 모양이구나 확인하세요.

 

반응형

 

조선일보 명조체 다운로드

재배포 가능 무료 폰트라서 첨부 파일도 올려놓지만 공식 사이트로 방문해서 받고 싶은 분들도 있을 거예요. 사이트로 이동해서 받으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버튼도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조선100년체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여러 무료 폰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면 조선일보 명조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명조체 라이선스 내용은 페이지 맨 밑에 작성되어 있는데요. 개인 및 기업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재배포도 가능합니다.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조선100년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밑에 조선일보 명조체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ChosunNm.zip
6.63MB

 

그리고 조선일보 명조체 첨부 파일도 올려놓을게요. 바로 받고 싶은 분들은 첨부 파일로 받으시면 됩니다.

폰트 설치 방법은 매우 쉬운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 파일을 압축 해제하시고 폴더에 들어있는 조선일보 명조체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설치를 선택하면 바로 폰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