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평화체 다운로드 빛이 들어있는 상업용 무료 폰트

평창군에서는 4개의 무료 폰트를 배포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폰트에 빛이 들어있는 무료 폰트 평창평화체 다운로드 방법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재배포가 가능하다고 라이선스 내용에 적혀있어서 포스팅 첨부 파일로도 평창평화체 파일을 올려놓을게요.

평창평화체는 Bold, Light 두 종류의 두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에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제목은 Light, 블로그명은 Bold가 적용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평창평화체 다운로드

평창평화체 외에 다른 폰트도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알려드리는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평창평화체만 필요하신 분들은 첨부 파일로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밑에 추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평창군 사이트에 평창평화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평창평화체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 2종류로 다운로드 버튼이 나뉘어 있는데 윈도우 운영체제는 ttf 폰트로 Mac 운영체제는 otf 폰트로 문서 작업용, 그래픽 작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평창군 사이트에 평창평화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대로 폰트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폰트 라이선스를 확인해야겠죠. 다운로드 버튼 밑에 적혀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재배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창평화체(Mac).zip
0.39MB
평창평화체(Windows).zip
0.74MB

 

그리고 첨부 파일로 평창평화체 다운로드를 하실 분들은 위에 파일을 받으세요. 윈도우 운영체제가 문서 작업용 폰트입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평창평화체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시고 폴더에 있는 2개 폰트 파일을 드래그해서 모두 선택합니다. 그리고 마우스 우클릭 메뉴에 설치를 클릭해서 폰트를 설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