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앱 광고 알림 해제 방법

설치해서 한동안 실행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KT멤버십 앱을 실행했더니 그 뒤로 계속 광고 알림이 오더라고요. 저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알림이 많이 뜨는 것을 좋아하지 않다 보니 필요하지 않은 알림이 오는 앱은 설정을 변경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KT멤버십 앱에 알림 해제 설정 방법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설치된 앱 설정으로 알림 해제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 방법으로는 광고 알림 외에 필요한 알림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KT멤버십 설정에서 광고 알림만 해제하세요.

 

반응형

 

KT멤버십 앱 광고 알림 해제

이 앱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알아서 알림 해제를 설정한 것인지 찾으시는 분들이 많지 않더라고요. 혹시라도 궁금해서 검색하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먼저 KT멤버십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더 보기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앱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지 않고 마이페이지 같은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군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KT멤버십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했어요. 여기 화면에서 알림 해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설정 항목에 이벤트 알림 설정을 보면 활성화되어 있는데 터치해서 비활성화해 주시면 KT멤버십 앱 광고 알림은 받지 않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