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그림 만들기 이걸 이제야 알았네요.

제가 어렸을 때에는 매직아이 책도 있었는데 어른이 되면서 관심이 사라졌다 보니 책이 아직도 나오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아주 빠르게 매직아이 그림 만들기를 할 수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내가 원하는 매직아이 그림을 만들어서 보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왜 이제야 알게 되었는지..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인터넷에 업로드된 사진 URL 불러오기, PC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 불러오기, 내가 직접 그리기를 통해서 매직아이 그림 만들기를 할 수 있는데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텍스트와 직접 그리는 방법입니다.

 

매직아이 그림 만들기

오랜만에 매직아이가 생각나서 단순하게 검색만 해봤을 뿐인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만들어놓은 매직아이 그림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내가 원하는 그림이 나오는 매직아이는 찾는 게 어렵거나 불가능하다 보니 생성을 도와주는 사이트의 도움이 필요했는데요.

위에 첨부한 매직아이 이미지를 보시면 제 블로그명이 나올거예요. 직접 사이트에서 생성한 이미지를 저장해서 첨부했는데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배경은 색상만 조금씩 바뀌면서 자글자글한 배경만 나오고 다른 배경은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매직아이 그림 만들기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해서 매직아이 그림 만드는 방법 설명해 드릴게요.

매직아이 그림 만들기 사이트를 접속했을 때 보이는 가장 첫 화면입니다. 텍스트를 입력해서 생성하는 화면인데요. 기본으로 별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여러분들이 원하는 글씨를 입력하거나 이모티콘, 특수문자 등을 입력해서 오른쪽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밑에 매직아이 그림 만들기 결과가 나옵니다.

URL과 첨부 부분은 제가 알맞은 그림 파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없어서 사용하기에 어려운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그리기로 넘어가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색상도 선택할 수 있는데 굳이 필요한 기능인가 싶더라고요. 매직아이로 만들어지면 색상은 필요 없으니까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펜 굵기를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그림을 그리면 바로 매직아이 그림으로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밑에 Show Depth Map 버튼을 클릭해야 매직아이 그림 만들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그 위치에 버튼을 다시 클릭하면 그리기 수정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에서 매직아이 그림을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그림을 잘 그리는 분들은 그리기를 사용해서 멋있는 결과물이 나올 것 같고 이모티콘, 특수문자를 찾아서 텍스트로 입력해서 빠르게 결과물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