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4 뷰어 다운로드 편집은 못해요.

매 년 한컴오피스는 새로운 버전을 공개하는데요. 편집 기능이 있는 한컴오피스가 아닌 뷰어 프로그램도 버전에 맞게 새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번 최신 버전인 한컴오피스 2024 뷰어 다운로드 방법 설명해 드릴게요. 이름 그대로 뷰어 프로그램이다 보니 편집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한글 문서를 열어볼 수 있는 한컴오피스 뷰어를 2024 버전이 아닌 예전 버전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새로 설치하지 않고 그냥 예전 버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한컴오피스 2024 뷰어 다운로드

국내 자료실 사이트에서도 찾아보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겠지만 한글과컴퓨터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편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굳이 자료실 사이트까지 찾아가서 불편하게 다운로드할 이유는 없겠죠. 바로 한글과컴퓨터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버튼 클릭해서 편하게 이동해 보세요.

 

 

위에 추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한컴오피스 2024 다운로드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는 사라지면서 이동되니 아래 내용을 확인 후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글과컴퓨터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인기 다운로드 항목 첫 번째로 한컴오피스 2024 뷰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용과 기업용이 있는데 우리는 일반용으로 받으면 되겠죠.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 마우스 포인터만 버튼 위로 가져다 놓으면 최소 사양도 확인할 수 있는데 요즘 최소 사양을 만족하지 못하는 PC를 사용하는 분들은 없을 것 같으니 최소 사양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일반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한컴오피스 뷰어 2024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작은 화면이 열리고 화면에는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 바로 한컴오피스 뷰어 2024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네요.

위와 같이 한컴오피스 뷰어 2024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하면 됩니다.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말씀드리는데 한컴오피스 뷰어는 한글, 한셀, 한쇼 문서 파일을 포함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전용 파일인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파일까지 열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문서 편집은 필요 없고 단순 열어보는 용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한컴오피스 뷰어를 설치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