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Unison 다운로드 설치는 어디에서 하는 걸까요?

스마트폰에 Intel Unison 앱을 설치하는 것까지는 어렵지 않았는데 PC에 Intel Unison 프로그램은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지 모르겠는 분들 지금 바로 다운로드 설치 방법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 Intel Unison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은 한 가지 방법밖에 없더라고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만 Intel Unison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하지 못하는 운영체제 버전 사용자는 아쉽지만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반응형

 

Intel Unison PC버전 설치 방법은?

제가 바로 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으니 아래 설명은 확인하지 않고 바로 설치하러 가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아직 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스토어 실행하고 검색하는 과정 없이 설치하실 수 있게 내용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Intel Unison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은 아니고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되는 페이지 내용을 살펴보면 파란색 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브라우저 화면 상단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프로그램을 실행할 것인지 물어보는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스토어 프로그램이 실행돼요.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사이트에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작은 화면 크기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내용이 나오더라고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Intel Unison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는 과정 없이 아주 편하게 Intel Unison 설치 화면까지 이동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